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본문

1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 2020. 10. 7. 15:47

주식을 거래하기 위하여는 증권사를 통해서 거래를 하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증권사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주식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직접 가서 거래를 하거나, 전화로 거래를 할수 있지요.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수수료가 많이 들고 시간 비용이 많이 들어서 합리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이제는 대부분의 사람이 HTS 또는 MTS로 주식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의 HTS는 POP이라고 하고, MTS는 mPOP이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서 주식을 거래를 하게 되는것이지요.

HTS는 증권사에서 집의 컴퓨터에서 트레이딩을 할 수있도록 고안된 프로그램이고 서비스 입니다. 이제는 대부분의 증권사에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전문 증권사도 HTS 를 제공을 하는 곳이 많습니다. 삼성증권 POP HTS 역시 이러한 HTS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를 하기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홈페이지는 미로처럼 되어있어서 손쉽게 HTS를 다운로드를 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제가 제공한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손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위에 손쉽게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라는 파란 박스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파일의 용량은 97MB 로서 그렇게 많지 않는 용량입니다. 

 

서비스의 특징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다양한종목 검색 서비스 제공
  • 강력해진 개인 맞춤형 서비스
  • 시세, 관심종목 등 투자정보 서비스 업그레이드
  • 매매 서비스 강화

이 외에도 다양한 특징이 있습니다.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11.09
롯데택배 챗봇 상담  (0) 2020.11.05
윈디 날씨(윈디닷컴 - windy.com) 바로가기  (0) 2020.10.04
커피가 떨어집니다.  (0) 2020.07.03
라티시마 원 그리고 라티시마 터치  (0) 2020.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