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본문

1

포항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2020. 11. 9. 14:29

요즘 어떤 지자체 홈페이지든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사람이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저만해도 하루에도 몇건이나 문자가 오고 있습니다. 여기에 지자체홈페이지 링크가 예사로 걸려있죠. 예전에는 이러한 문자때문에 깜짝깜짝 놀랬지만, 이제는 불감증에 걸릴것 같습니다. 두려워 하는 사람만 두려워 하는것 같아요. 조금은 더 경각심을 가져도 되지 않을 까 싶습니다. 

지자체 홈페이지에는 이러한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 뿐만아니라 다양한 정보가 있습니다. 정책과 관련된 정보 뿐만아니라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도 꽤나 많이 있습니다. 포항시에 거주하시는 분의 경우에는 포항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포항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있을것 입니다. 대표적인것은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지요. 여기서 포털이란 다음이나 네이버 같은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어떤 포털이든 '포항시청'이라고 검색을 하면 가장 맨 위에 포항시청 사이트가 올라와 있습니다.

포항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게 아니라면 간단하게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상관 없습니다. 포항시 홈페이지만 들어가면 되니깐요.

포항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일반적인 홈페이지의 모습이 아닌 바로가기 사이트가 나오는 이유는 코로나19 때문이지요. 코로나19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포항시 홈페이지에 방문하기 때문에 사용자 편의를 위해서 이러한 사이트를 보여주게 되는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왼쪽을 클릭을 하면 일반적인 포항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포항시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메뉴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굉장히 많은 정보를 이곳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놓치고 가기에는 조금 아쉬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SD 텍스뷰 다운로드  (0) 2020.11.11
포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11.10
롯데택배 챗봇 상담  (0) 2020.11.05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0) 2020.10.07
윈디 날씨(윈디닷컴 - windy.com) 바로가기  (0) 2020.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