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가게 바로가기 본문

1

신문가게 바로가기

#$%^$@$ 2024. 1. 19. 12:49

포털, 현관문의 의미를 지니며, 인터넷 사용자들이 인터넷에 접속하기 위해 언제나 이용하는 사이트를 가리킵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서비스가 포털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이 이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본래, 이런 포털 서비스들은 이메일 서비스를 시작점으로 웹디렉토리, 검색 엔진 등의 여러 기능을 제공했으며, 현재는 각각의 포털 서비스가 개성 있는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문가게 홈페이지

포털 서비스는 각화 다양한 것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네이버, 다음 뿐만 아니라 중소규모의 포털도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신문 서비스를 집합한 신문가게 또한 포털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이러한 신문가게 홈페이지에 접속하려면, 네이버나 다음 등을 통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은 네이버에서 '신문가게'란 단어로 검색했을 때의 결과입니다. 검색 결과의 가장 윗부분을 클릭하면 쉽게 신문가게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신문가게 이동하기

혹은, 상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쉽게 신문가게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어떠한 방식으로든 진입하는 것은 상관 없으며, 주소창에 직접 www.newspaper.co.kr  를 입력하셔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신문가게 특징

 

신문가게 이동하기 사이트는 순수하게 신문 기반으로 다양한 사이트의 링크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곳에 제 사이트가 등록된다면 훌륭할 것으로 보이네요.

 

놀랍게도 이 신문가게 사이트에는 광고가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사이트를 어떻게 운영하는지 의문입니다. 사이트의 설계가 깔끔해서 감탄스러워요.

 

-----

 

신문가게 바로가기 포털사이트의 변화와 중요성에 대한 시각 우리는 인터넷 상에서 정보를 찾거나 사용하기 위해 일상적으로 포털 사이트를 이용한다. 포털 원하는 정보에 더 쉽게 접근하게 해주는 '현관문' 역할을 한다. 그리고 이 현관문은 사용자가 우주의 정보해저에서 헤매지 않게 도와주는 항해의 나침반과도 같다. 보통 인터넷 사용자들이 많이 알고 있는 네이버, 다음 등이 있다. 이러한 대형 포털 이메일 필두로 가장 먼저 등장하였으며, 지금은 고유의 특색있는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령 뉴스, 포스트, 메일, 카페, 지도, 쇼핑 등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것이 그 예시다. 그러나 서비스는 네이버와 같은 국한되지 않는다. 중소 또한 존재하며, 그 개수는 생각보다 많다. 그 예로, 다양한 뉴스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모아놓은 제공하고 있다. 장점에 대해서 말하자면,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제공한다는 것이다. 특히나, 대형 포털사이트는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여러 한 곳에서 찾을 수 있게 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를 증가시킨다. 또한 정보의 검색과 공유를 매우 쉽게 해주며, 다양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일상생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그러나, 단점 또한 존재한다. 가장 큰 단점은 중요 정보나 뉴스를 편향적으로 선별하기도 한다는 것이다. 이는 사회적으로 적절하지 못한 정보 편향을 가져올 수 있다. 또한, 공격적인 광고나 강제적인 이용요구 등으로 사용자들을 괴롭히기도 한다. 결국, 단순히 네비게이션 기능을 넘어서 사용자의 일상생활에 깊이 자리잡은 핵심 되었다. 그리고 사용자 중심의 얼마나 잘 제공하느냐가 이용자들에게 선정될 지 안될 지를 결정한다. 그러므로, 이용자들의 관심과 필요에 따라 개선하고, 정보의 편향성을 줄이는 데 노력해야 할 것이다.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www.daum.net 가기  (0) 2024.01.19
구글어스 다운로드 방법  (0) 2024.01.19
한방 부동산 포털  (0) 2024.01.19
다음 클라우드 서비스 종료  (0) 2024.01.19
한국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0) 2024.01.19